MS Office  자격 증명 정보 삭제 방법

자격증명이란

 

자격 증명은 도메인 자격과 일반 자격 증명이 있으며, 웹 사이트 및 Windows 10 앱에서 사용자가 저장한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저장하는 안전한 저장 공간을 이용, 로컬 컴퓨터에 만들고 유지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. 자격 증명 보관은 로컬 사용자 계정 관리 기능의 일부로 제어판의 자격 증명 관리자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 

일반 자격 증명은 작업을 운영 체제에 위임하지 않고, 직접 권한 부여 및 보안을 관리하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정의되고 인증됩니다. 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 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도록 요구하거나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기위한 인증서를 생성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
응용 프로그램은 자격 증명 관리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사용자 이름, 인증서, 스마트 카드 또는 암호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 정의 일반 자격 증명 정보를 요구합니다. 사용자가 입력 한 정보는 인증을 위해 응용 프로그램에 반환됩니다.
자격 증명 관리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캐시 관리와 일반 자격 증명을위한 장기 저장을 제공합니다. 일반 자격 증명은 사용자 프로세스에서 읽고 쓸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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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S 자격증명 관리 설정 방법

아래 화면 참고하여 제어판 자격증명 관리자 “Windows 자격 증명”  또는 ”웹 자격증명”에서 Microsoft Office 를 포함한 AD 사용 여부 확인하셔서 로그인 정보 모두 삭제하시기 바랍니다.

Ms Office 자격증명부분이 충돌을 발생할수있습니다. 그런 다음, 계속해서 잠김이 유발되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해봐야 합니다

그림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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